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게시판, 퀵메뉴, 배너

23년 10월 30일 Leuto 7th ASIAGA Open Tour 개최 안내

#11월 아시안투어 본선 진출 시드권 티켓 2장을 잡아라~!!
-2024년 1월 말레이시아 PGA대회 시드권 15장도 부여

안녕하십니까? (사)ASIAGA입니다.

올해의 마지막 대회 는 2023년 10월 30일(월) 골프존 카운티 안성H에서 개최합니다. 작년과 같이 2부 시간대에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안투어에 진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ASIAGA가 국내 최초로 톱 5위 이내 선수 중에 2명을 선발해 오는 11월에 (***에서) 열리는 아시안투어 본선 진출 시드권 2장의 티켓을 부여합니다.

이뿐 아니라 2024년 1월 ASIAGA가 스폰하고 PGAM이 주최하는 말레이시아 PGA대회 시드권 15장도 함께 걸려 있습니다.

국내 프로들이 세계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또 하나의 길이 열린 셈입니다. 본 협회는 한국 골프의 위상을 더 높이고 골프 저변 확대 및 골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특히 ASIAGA는 이번에 ‘참가비 없는 대회를 개최한다’는 사실을 회원 여러분께 공지합니다. 예년 대회에는 160명이 참가했으나 이번 대회부터 136명으로 필드 사이즈를 제한합니다. 때문에 조기 접수 마감이 예상되오니 빠른 신청 바랍니다.

한편 이번 대회부터는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구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주소로 www.asiaga.com으로 접속하면 손쉽게 참가 신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 시 : 2023년 10월 30일 월요일

장 소 : 골프존 카운티 안성 H GC

참가비 : 무 료

당일 그린피 카트비 선입금 (210,500원)
(참가자 본인 명의 필수)
※캐디피, 그늘집 이용은 별도

납부계좌 : 기업은행 010 5276 8158
김익기(총괄본부장)

계좌 이체 후 홈페이지 대회안내/신청란
하단의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2023-09-23 바로가기 +

아시아골프연맹ㆍ(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K-GOLF의 미래를 위한 업무 양해각서 체결

국내 프로들이 세계무대로 진출하기 위한 패스트트랙 마련
KakaoTalk_20230926_142449120_01.jpg

K-GOLF의 미래를 위한 업무 양해각서 체결 [사진=장순배 기자]

[디스커버리뉴스=장순배 기자] 지난해 3개 대회 총상금 9천 5백만원 규모의 대회를 열고, 올해 3개의 국내 대회와 말레이시아PGA와 협업을 통한 2개의 해외 대회를 신설해 티칭프로들의 기회를 만든 사단법인 아시아골프연맹과,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통해 소아암⋅백혈병 환우를 돕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국내외 한인 유소년 골퍼들을 지원하는 제1회 세계한민족아마추어골프대회를 주최 및 주관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가 26일 K-GOLF의 미래를 위한 업무협약을 통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사)ASIAGA(회장 김용호)는 이번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아마추어골퍼들이 프로가 되고, 그들이 세계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될 것이며, 이를 계기로 (사)ASIAGA는 한국 골프의 위상을 더욱 높이는 발판을 만들고 골프의 저변 확대와 골프 산업 발전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면서,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별도 후원 또한 약속하였다고 밝혔다.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이사장 이서진)는 (사)ASIAGA 와 K-골프의 미래를 위한 업무협약을 추진하면서 여러가지 방향성을 함께 논의한 후에 (사)ASIAGA의 추진사업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하며, 국내 600만 아마추어 골퍼들이 KATGA 티칭프로 자격증과 (사)ASIAGA 프로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고, 나아가 세계무대까지 진출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을 마련하는 장을 열겠다는 포부를 열었다.

두 사단법인의 만남은 미래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주인공인 현재 아마추어 골퍼들이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하고 빠르며 넓은 트랙을 열어 골프를 매개로 한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비전을 보여주며, 투어프로의 길 외에도 현재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1억 미만의 소액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과 취업지원 등의 사업에 추진력을 얻어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전국 각지 골프장들의 후원과 협조를 통해 파격적으로 저렴한 골프라운드 비용을 이끌어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을 받아 전 세계 한인들과 600만 아마추어 골퍼들이 고루 포진된 이번 세계 한민족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로는 국내와 아시아를 통틀어 가장 큰 규모로, 6월 28일 대회를 개최하여 9차전에 이르는 예선대회를 치르고 있고, 이제 중반을 넘어 11월 본선 및 결선을 향해 지속적인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ASIAGA는 국내 최초로 참가비가 없는 상금대회인 오는 10월 30일 (월) 골프존카운티 안성H 에서 열리는 “Leute 7th ASIAGA Open Tour”를 통해 상위 5위 안에 있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3년 11월에 개최되는 Asian Tour인 “Asian Development Tour (ADT) Selangor Masters” 본선 시드권 2장을 지급할 대상을 선발할 예정이고, 이 대회를 통해 2024년도 1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사)ASIAGA와 Leute가 스폰하고 PGAM이 주최하는 말레이시아 PGA 대회의 시드권 20장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처럼 손잡은 두 사단법인의 협업으로 한국 골프를 바탕으로 한 여러 사업으로 발전하여 미래 사회공헌 활동에 일조하며 골프의 발전된 위상을 세계에 알리는 이른바 K-GOLF 패스트트랙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s://www.discoverynews.kr)

2023-09-26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