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GA가 바꿀 골프의 미래,
'Golf Togther!'
응원하고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연맹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회장 김용호입니다.
前 : 2004년~2016년 1월 16일 US-GTF KOREA 연맹 대표
現 : ASIAGA (사)아시아골프연맹 회장
(사)아시아골프연맹(ASIAGA)은 전 세계적으로 공인된 골프 교육 커리큘럼과 투어 시스템(Tour System)을 갖추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ASIAGA는 아시아 모든 국가를 상대로 상호 골프 교류와 소통을 제1원칙으로 삼고 있는 골프연맹으로서 Asia를 <골프>라는 매개체를 통해
하나로 통합하는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ASIAGA가 전 세계적으로 공인받는 골프연맹으로 거듭나겠다는 선언과 같습니다.
이는 ASIAGA가 꿈꾸는 핵심적인 가치이며, 궁극적인 목표이기도 합니다.
회원 여러분!
ASIAGA는 골프를 애호하는 모든 골퍼의 플랫폼이며, 본 연맹의 더 큰 성장을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성원이 필요합니다.
저는 ASIAGA와 회원 여러분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본 연맹은 회원 여러분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항상 고민하겠습니다.
ASIAGA는 회원들의 생각을 대변하는 골프연맹이라 사실을 잊지 않고, 회원 여러분의 고견을 충실히 수렴해 세계 최고의 골프연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회원 여러분의 높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가정과 직장 내에서 항상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ASIAGA 회장 김 용 호 拜上